로그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서비스 문의

edwith 이용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남겨주세요.
자주 질문하는 내용은 FAQ에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.

FAQ

전체

Q edwith는 무엇인가요? 펼치기
A edwith는 MOOC를 위한 플랫폼과 양질의 강좌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소프트웨어 코딩의 기초 개념부터 웹 / 모바일 개발 및 인공지능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, 과학기술 특성화 대학 및 SW 중심 대학의 강좌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어 지도록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더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소개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▶ 서비스 소개 바로가기
(https://www.edwith.org/introduce)
Q 강좌 관리 및 edwith 사용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. 펼치기
A 강좌 관리에 대한 내용은 도움말과 블로그에 있는 활용 팁에서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.
▶ 교수자 도움말 바로 가기
(https://www.edwith.org/help/advice#cid=1&sid=1&a=v)
▶ 교수자 활용 팁 바로 가기
(https://blog.naver.com/edwith)
Q edwith에 제휴를 요청하고 싶어요. 펼치기
A edwith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교육의 혜택을 주고자 만들어진 MOOC 컨셉의 비영리 플랫폼입니다.
edwith의 서비스 취지에 적합한 강좌를 가지고 계시고, 강좌에 대해 저작권을 갖고 있으며, 해당 강좌 중 영업비밀이나 기밀사항등의 이슈가 없는 범위 내에서 edwith를 통해 공개할 수 있는 학교, 기관, 기업은 edwith에 제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기관에 대한 정보와 강좌 콘텐츠에 대한 정보, 플랫폼 사용 목적에 대해 간략한 소개를 기입해서 보내주세요.
▶ edwith 제휴 문의하기
(https://www.edwith.org/voc)

* 참고사항
-해당 내용은 edwith의 서비스 취지와 맞지 않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.
-올려주신 정보가 검토하기 충분치 않다면 추가로 정보를 더 요청 드릴 수도 있습니다.
-기업의 플랫폼 사용의 경우 학습자가 기업내 사원인지, 외부인인지 자세히 작성 바랍니다.
Q edwith에 개인 교수자 권한을 얻으려면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? 펼치기
A edwith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교육의 혜택을 주고자 만들어진 MOOC 컨셉의 비영리 플랫폼입니다.
edwith의 서비스 취지에 적합한 강좌를 가지고 계시고, 강좌에 대해 저작권을 갖고 있다면, 누구나 개인 교수자 권한을 얻어 강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.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교수자, 소속 기관(학교)에 대한 정보 및 강좌 콘텐츠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기입해서 보내주세요.
▶ edwith 개인 교수자 권한 신청하기
(https://www.edwith.org/onlineclass)

현직 대학교수님과 초.중.고 선생님, 기관 담당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* 참고사항
-해당 내용은 edwith의 서비스 취지와 맞지 않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.
-올려주신 정보가 검토하기 충분치 않다면 추가로 정보를 더 요청 드릴 수도 있습니다.
Q 개인이 아닌 기관(학교)로 교수자 권한을 신청할 수도 있나요? 펼치기
A 기관(학교)이름으로 신청해서 참여할 수 있으나, 교수자가 여러 명일 경우 한 명의 개인 ID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강좌를 관리할 공식 메일 주소로 edwith를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. 강좌를 관리할 공식 edwith ID만 대표로 신청해주세요.
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
1:1 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1:1 문의하기

나의 문의 내역

등록일 문의유형 제목 상태 삭제